그림을 잘 그리고 싶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의 소망 중 하나일 것입니다. 저도 인터넷에서 멋진 그림들을 볼 때마다 “나도 저렇게 잘 그릴 수 있다면…”하는 생각을 참으로 많이 했습니다.

미술학원에 갈까 하는 생각도 무척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마음 뿐이고 선뜻 행동으로 옮기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비용도 부담이 되었고, 무엇보다도 시간을 내는 것이 어렵더군요. 물론 정말로 절실하게 원했다면 만사 제쳐 놓고 배우러 갔겠지만, 사실 그 정도 결심까지는 아니라서 차일피일 미루다가 시간만 헛되이 보내고 말았죠.

아마 저와 비슷한 경험을 가진 분들이 꽤 많을 것입니다. 이런 분들께 박성훈 디자인혼 대표의 <기초드로잉 – 인체편> 동영상 강좌를 소개합니다. 우선 샘플 영상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위 영상은 기초 드로잉 강좌의 후반부인 “동세”를 설명하는 부분입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박성훈 대표는 칠판 강의을 통해 드로잉 원리를 알기 쉽게 설명하고 난 뒤 종이와 연필을 이용하여 실제로 그림을 그리는 방식으로 강의합니다. 이처럼 충분한 원리 이해를 바탕으로 실제 기술을 배우게 되므로 마치 대학에서 드로잉 수업을 듣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강좌를 진행하는 박성훈 대표는 홍익대학교, 건국대학교 외래교수를 거쳐 현재 호서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겸임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또한, 대만 국제 자전거 디자인 공모전 대상, 국제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 금상 등 수 많은 국제 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한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초 드로잉 – 인체편>의 판매 가격은 99불입니다. 한번 구입하시면 기간 제한 없이 언제든지 수강하실 수 있으며,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 다운로드 받아서 가지고 다니며 보실 수도 있습니다. ( 구매 링크 <– 클릭 )

그리고 구매 전 강좌를 자세히 살펴 보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려 1시간 40분 분량의 강좌를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무료 강좌를 지금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무료로 수강하기

아래 '공유' 버튼을 눌러서 가까운 분들과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