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웅남 (BatStudio 대표)

1996년 미리내 소프트웨어 게임 기획 담당
1997년 웹엔터테인먼트, 케이팀 기획 담당
1998년 디지탈임팩트 기획 담당
1998년 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게임 시나리오 공모전, '전국시대')
1999년 사이오넥스 기획 담당
2001년 오즈인터미디어 개발실장 (기획 및 PM)
2003년 큐로드 개발부장 (기획 및 PM)
2006년 랍스터소프트 개발이사/대표이사 (기획 및 PM)
2007년 두잇인터미디어(현 플레이웍스) 개발이사 (기획 및 프로그래밍 담당)
2012년 1인 인디 게임 개발자(기획 및 프로그래밍, 그래픽)로 활동 중
2012년 전자책 에세이 <마흔살 기획자, 프로그래머 되다> 출간 ( iOS 버전, 안드로이드 버전 )
2013년 <게임의 운명을 결정하는 기획과 시나리오(공저)> 출간
2013년 <유니티4 기초 테크닉 80 >출간.
2013년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스쿨 초빙교수(기획 담당)
2014년 <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C# 스크립트 강좌> 출시
2014년 페이스북 홍보의 기술 강좌 출시
2015년 페이스북 광고 고급 테크닉 강좌 출시
2015년 <유니티 2D 슈팅 게임 개발 특강> 출시

인터뷰 기사: [인터뷰] 기획자에서 프로그래머로, 마흔살 게임 개발자의 가치있는 도전(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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