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능숙한 유니티 C# 프로그래머가 되고 싶은 당신

가장 먼저 읽어야 할 책

"유니티와 C# 입문서는 다 읽었는데,
그 다음에 어떤 공부를 해야 할 지 몰라서 막막하시다면,
이 전자책을 추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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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을 통해 당신은 다음의 기법들의 기초를 배우게 됩니다

  • 확장성과 유지 보수성을 염두에 둔 프로그래밍의 중요성과 기본 원리
  • 느슨한 커플링을 위한 기법들
  • 디펜던시 인젝션(의존성 주입)의 개념과 기본 사용 방법
  • 이벤트 주도형 프로그래밍 방법
  • 컴포지션 루트(Composition Root)의 개념과 사용법
  • 오브젝트 풀링을 활용한 팩토리 구현
  • 스크립터블 오브젝트(Scriptable Object)의 기본적인 활용법

이 책의 특징

  • 마치 강의를 듣는 듯한, 단계적이고 상세한 코딩 과정 설명
  • 책의 모든 예제를 커버하는 100여개의 동영상 클립 제공 (강의가 아닌 영상만 제공합니다)
  • 프로그래머를 위한 책 - 대부분의 지면을 코딩 과정과 해설에 할애
  • 단순한 구현이 아닌, 확장성과 유지 보수성의 중요함을 배울 수 있는 유니티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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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소개

저자 김웅남은 지난 23년간 게임 개발자로 일해왔습니다. 1996년 미리내 소프트에서 게임 개발을 처음으로 시작하였고, 이후 오즈 인터미디어플레이웍스 등을 거쳐 청강문화산업대학에서 게임 기획 및 유니티 프로그래밍을 강의하였습니다.

2016년부터는 독일로 이주하여 베를린에 소재한  VR 게임 개발사 Playsnak GmbH 에서 리드 게임 프로그래머(Lead Game Programmer)로 일하고 있습니다.

저서 및 강의 목록

<유니티 4 기초 테크닉 80>, <게임의 운명을 결정하는 기획과 시나리오(공저)>, <마흔살 기획자, 프로그래머 되다>,<초보자를 위한 유니티 C# 스크립트 강좌>, <동영상 강좌로 배우는 유니티 5>, <유니티 2D 슈팅 게임 개발 특강>, <유니티 5 액션 RPG 전투 입문> 등 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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