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4 기초 테크닉 80]은 ePub3 포멧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애플의 iOS 사용 기기에는 아이북스라는 좋은 ePub3 지원 전자책 리더가 내장되어 있기에 문제 없지만,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는 아직까지 쓸만한 ePub3 지원 리더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나온 “문+리더“와 “깃든 EPUB3 리더“에서 테스트해 본 결과, [유니티 4 기초 테크닉 80]이 잘 작동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유니티4 기초테크닉 80]을 안드로이드 기기의 SD카드 등에 저장하신 뒤, 아래의 뷰어를 이용하여 읽으시면 됩니다.

문+리더

테스트 결과, 문+리더에서 [유니티4 기초 테크닉 80]이 제일 깔끔하게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동영상을 풀화면으로 키워 보는 기능은 아직 없는 것 같더군요. 하지만 가지고 계신 안드로이드 기기가 충분히 크다면 별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문+리더 다운받기

 

깃든 리더 

아래 그림은 갤럭시 S2 에서 깃든 리더로 [유니티 4 기초 테크닉 80]을 불러 온 스크린샷입니다.

본문을 보실 때는 가로 방향이나 세로 방향 중 원하는 대로 보시면 됩니다. 다만, 동영상의 가로 세로 크기가 고정되어 있다 보니, 화면 해상도가 낮을 때는 아래와 같이 동영상이 길쭉하게 변형되어 보일 때가 있습니다. 이 때는 그림 우측 하단처럼 전체 보기 아이콘을 눌러서 보시면 됩니다.

또한 깃든  EPUB3 리더는 다음의 링크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검색하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깃든 EPUB3 리더 받기 (안드로이드)

깃든 EPUB3 리더 매뉴얼 

끝으로, 안드로이드 기기가 워낙 많기 때문에 모든 기기에서 [유니티4 기초 테크닉 80]이 잘 작동한다고 장담 드릴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책을 구입하시기 전에, 반드시 샘플 파일을 이용하여 테스트하신 뒤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landing_block type=”pay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