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단어 암기를 위한 효과적인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여기, 참신한 방법으로 단어 암기를 도와줄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합니다. 이 앱은 기존의 단어 암기 방식에서 벗어나 언어 학습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영어를 잘 하고 싶다면, 충분한 어휘력을 갖춰야 합니다. 이를 위해 영어 단어를 외우고 익히는 것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효과적인 단어 암기 방법은 집중적으로 반복 암기하면서 다양한 영어 문서를 읽는 것입니다. 이러한 원리에 기반한 애플리케이션인 ‘고양이 영단어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고양이 영단어’ 앱은 플래시 카드와 퀴즈를 결합하여 지루함 없이 단어 학습을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단어와 영어 예문을 제공하며 사지선다 퀴즈로 단어에 대한 관심을 높입니다. 이미 알고 있는 단어는 표시하여 다음 플래시카드와 퀴즈에서 제외할 수 있습니다.

발음 듣기 및 아는 단어 표시 기능을 제공한다

이 앱은 발음 듣기 기능과 아는 단어 표시 기능을 제공하며, 연속해서 단어를 맞추면 10개 단위로 반복 학습할 수 있는 버튼이 등장합니다. 5문제마다 이전 10문제로 돌아갈 수 있는 버튼도 자동 생성되므로, 특별한 반복 주기 없이 원하는 만큼 모르는 단어를 반복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의 효과는 이미 검증되었습니다. 앱 개발자는 해외에서 8년 동안 생활하며, 영어 단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한 끝에 이 앱을 개발하였습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이 앱을 통해 단어 암기에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특히, 이 앱은 웹 애플리케이션으로, 설치가 필요 없으며 모바일과 데스크탑의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인앱 구매 유도도 없고 모든 단어가 포함된 무료 버전입니다.

현재는 기본, 중급, 고급 수준의 영어 단어가 있으며, 앞으로 주제별 단어 앱 (시사, 정치, 사회, 경제, 과학, 스포츠, 문화, 예술, 건강 등)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또한 일본어 N5 단어 암기 앱이 있고, 독일어 및 다른 언어 단어 암기 앱도 개발 중이며, 완성되는대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언제든지 앱의 메인 페이지인 https://ibatstudio.com/wordapp/ 에 방문하면 업데이트된 앱들의 목록을 보고 바로 단어 암기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의 효과를 최대한 누리려면, 앱 사용과 함께 하루에 최소 30분 동안 영자 신문, 영어 책, 또는 영어 문서들을 꾸준히 읽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3개월간 꾸준히 학습하면 영어 및 외국어 단어 능력이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영어 책 읽기가 병행되어야 합니다.

이 앱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영어 단어 암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 앱을 사용해보세요. 일주일만 사용해도 그 효과에 확신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고양이 단어 앱’을 이용해 언어 학습에 혁신을 도입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https://ibatstudio.com/wordapp/